성남면 모텔 추천 천안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온 힐링모텔 후기!




저와 제 절친한 친구는 매사에 비교적 즉흥적인 편입니다

그래서 지지난주에는 일에 스트레스받는다는 명목으로

갑작스레 차를 타고 천안으로 향했답니다


지치고 힘들 때는 아무 생각없이 드라이브 하는게 최고라며~

신나는 노래 틀어놓고 찬 바람 실컷 맞아가며 달리니

기분이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무작정 떠난거라 숙박이며 계획이며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은 상황에서

천안 성남면에 괜찮은 모텔부터 찾아 들어갔답니다

숙소 앞에는 큰 저수지가 있어 경치도 정말 좋았어요

게다가 성남면 모텔 이름도 힐링모텔이라 더욱 잘어울리는 느낌~

우리의 목적도 힐링이었으니까요^^










저희의 갑작스러운 천안여행에서 묵게 될 방은 성남면 힐링모텔

Type3 객실이었어요 가격도 괜찮은데 시설이 되게 괜찮더라구요

솔직히 기대 이상이었어요 하루만 쉬다가기에는 아쉬울 정도였으니까요~











깔끔하고 넓은 객실에다 적당히 밝은 조명,넓은 쇼파,옷장까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도 보시다시피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도 어찌나 좋던지 눕자마자 잠이 솔솔 들 뻔 했네요









저희는 큰 계획없이 여유로운 힐링 드라이브였기 때문에

1층에 있는 허니빈스 카페도 가보기로 했어요

같은 건물에 카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멀리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를 바로 마실 수 있으니까요~







허니빈스에서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커피 맛이 더욱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는 둘 다 커피메뉴를 골랐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 한 잔, 저는 카페라떼 한 잔을 마시며 

너무나 바빴던 일상 때문에 미처 하지못한 많은 얘기들을 했어요

커피 맛도 좋고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이렇게 쉬어본 것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갑자기 떠나온 곳인데 이렇게 좋은 곳을 발견해서 기분도 좋았구요

성남면 모텔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저는 재방문할 의사가 100%거든요ㅎㅎ!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