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리 카페 리치카페 느낌 강해요!




여유로웠던 주말, 

저희 엄마 친구분께서 추천해주신 이색 카페에 한번 가 보자며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엄마 친구분도 딸이랑 데이트코스로 아미리 카페 리치카페에 다녀오셨는데!

분위기며 커피 맛이며, 볼 거리도 굉장히 많다고 하셨다는…

기대를 품고 총총 갔습니당








아미리 카페 리치카페의 외관입니다. 엄청 크죠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이면서도 또 고급스러워 보였던 리치카페 :)










어머낫..근데 이게 웬일?

어디에서나 보기 드문 신기한 장식품들과, 예쁜 꽃들이 엄청 많았어요!

사실 외관만 봤을 때에는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 인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완전 반전!!

마치 갤러리에 감상하러 온 듯한 느낌.. 엄마랑 저랑 구경삼매경에 빠져..

한참동안 돌아다니며 주절주절.. ㅋㅋ;; 












보통 카페에 가면 커피 마시고 케익 먹으면서 수다 떨다 오는 곳인데..

이곳 아미리 카페 리치카페는 가만히 앉아 있을 수가 없었다는.. ㅋㅋㅋㅋ

이런 이색적인 카페가 가까운 곳에 있었다는 걸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ㅠㅠ

예전에는 소품들에게 이렇게 까지 감성을 담지 않았었는데..

저도 나이를 먹어가는건지.. 하나 하나가 다 예뻐 보인다며.. 엄마한테 얘기했더니

콧방귀를 뀌시더라고용 ㅋ_ㅋ








아미리 카페 리치카페의 커피맛은 또 어찌나 좋은지.. 

커피는 기본 투샷으로 제공해주시는데 연하게 드시려면 미리 말씀해드리면 된답니다 :)

또 소품이나 실내장식 5만원이상 구매하면 모든 음료 1잔이 무료라는! 핵이득!!

아미리 카페 리치카페에서 엄마랑 힐링 데이트 하고~

소품들도 사실 아빠 몰래 몇 개 건져 왔다는.. 히히 

이색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리치카페 한번 들려보세요~! >_<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