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한커플 MALIBU 투톤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160에 50인데 하체가 좀 통통한 편이라 사이즈 고민하다가

S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딱 좋네요~








일반바지는 미듐을 해야 여유있게 편한데

비치웨어팬츠는 딱 핏이 되어야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S로 한건데 잘 선택한거 같아요

작년에 다른곳에서 산 S사이즈는 팬츠가 너무 작어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건 딱 핏이 좋고 신축성이 뛰어나서 불편함이 없네요~








팔부분은 딱 핏되고 몸통은 살짝 여유있어요

물에 들어가도 들러붙어 불편할거 같지 않네요

디자인이 옆라인 색이 달라서 인지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ㅋㅋ

가격대비 디자인 깔끔하고 퀄리티가 높은편인듯









너무 딱 붙는 래쉬가드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치수 크게 주문하는게 좋을듯



저꺼 사면서 친구꺼도 함께 샀는데

사이즈가 잘맞고 불편한것도 없다네요

색상도 차분하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커플로 입어도 좋을듯합니다









후기 검색해봤는데 처음 빨면 물이 빠진다고해서

한번 빨아보았는데 물이 안빠지네요

암튼 맘에 듭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