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매일 황사 방역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낱개로 구매하게 되면 개당 1500원~2500원 정도까지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박스로 구매했더니 960원정도하서 실속있는거 같아요






보통 일회용물을 구매할때 소량씩 구매하기 보다는 묶음이나

박스로 구매하것을 선호하기에 첫인상은 매우 좋았어요

따로 테이프로 접착되어 있다거나 뭐 그런게 아닌 일반적인 박스였구요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점은 아주아주 좋네요






사진에 있는 것처럼 코 부분이 철심으로 되어 있어서

구부러서 사용할 수 있구요

피부에 닿는 부분은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확실히 코 윗부분까지 잘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숨이 꽉 차서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랍니다 ㅋㅋ







다른 황사마스크도 마찬가지겠지만

그만큼 잘 커버가 된다는 뜻이겠지요?

가격은 아주 착하서 당분간 잘 쓰고 다닐 수 있겠어요~






다른 후기보니까 화학적인 냄새가 좀 난다고 되어 있던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약간 새거 느낌은 납니다만

심하지는 않구요~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클 수 도 있으니

매듭하개씩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