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씨 히트 박스 셔츠 솔직히 그린 구입할까 하다가

네이비가 좀 더 이쁜거 같아서

네이비로 구입했습니다 ㅋ







배송이 생각보다 매우 느리네요

배송느린거는 그럴수 있다고 치지만

옷은 일부러 이런걸 보내주셨나 싶어요







옷 안쪽에는 고무 탄거 같이 묻은게 있구요

그냥 지우고 쓰기엔 지우다가 구멍날거 같은 크기에

옷이 그냥 얇네요~







더 이상한건 새로 산 옷인데 택이 없네요?

반품 받은걸 다시 내보낸건가요?

새거인데 택이 없다니 게다가 불량이라니 ㅋㅋ



누군가 반품한걸 준거 같은데 너무 불쾌합니다

확인하고 물건 보내주지도 않고

이건 뭐 ㅋㅋ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