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인데 쫙펴지고 직각인 어깨 때문에 55~66입는데

프리사이즈는 당연히 안맞을거라 생각해서

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어깨가 아주 잘 막아서 좋구요

몇번을 빨았는데 변질없는 상태라서 좋네요








첨에 4장 주문해서 받았어요

입어보니 사이즈도 좋고 가격대비 원단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네이비 색상하나는 뒷면에 약간 구멍이 있었어요 ㅠㅠ


집에서 편하게 입을라고 그냥 입기로 했는데

아쉬운건 아쉬운거니까요 ㅎ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으나 상품을 받아보고는 좀 실망스러웠어요

입었을때 적당히 루즈한 핏이 아닌 그냥 박스티 같은 느낌?

부한 느낌이 크고 가장 아쉬운게 색상인거 같아요

인니핑크라 하기에는 너무 살색에 가깝습니다








흰색은 그럭저럭 입을만 한대 핑크는 좀 난감하네요 ㅋ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