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10개 정도 가지고 있어요

배송이 정말 빠르고

박스에 잘 포장이 되어 와서

너무 맘에 들었었어요~








시중 마트보다 천원이나 더 싸게 구입했구요

다른 터닝메카드에 비해서 어렵네요

솔직히 도대체 카울은 왜 이렇게 만들었나 모르겠네요 


윙톡도 메카니멀에서 카로 변신할때 쉽지 않은데

것보다 이건 정말 손오공 회사를 욕하게 만드네요

왜이렇게 싼지 알겠어요 ㅋㅋ









메카니멀에서 카로 변신할때 진짜 어렵습니다

유튜브 설명보고 겨우겨우 변신에 성공!!

같이 주문한 카이온은 쉽게 변신하고 갖고노는데

카울은 맞추기가 어려워서 그런지 변신만 해놓고

내동댕이 쳐놓고 잘 안가지고 노네요 ㅠㅠ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