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남자친구랑 제주도에 놀러갔다가 올라오려고 하는데 

궂은 날씨 탓인지 비행기가 연착됐어요 ㅠ_ㅠ

어쩔 수 없이 시간은 때워야 하니 뭘 하면서 보내야 하나

급 폭풍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만화카페 랩툰!

제주시 데이트코스 추천 글이 엄청 많길래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다녀왔어요~






제주시 데이트코스 추천 장소 만화카페 랩툰

제주 시청 입구 쪽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건물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우니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주 깔끔해서 맘을 사로잡았던 랩툰,

막상 안으로 들어가서 보니 공간도 상당히 넓어서 놀랐네요 ㅋㅋ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청결에 엄청 신경 쓰시는 지 넘나 깨끗해서 베리 굿~!

거기다 직원 분도 친절하셔서 완전 호감 백점 만점! ㅎㅎ






메뉴판을 한 번 볼까?

카페 못지 않게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렇게 제주도 데이트코스 추천 글들이 많았나 싶었어요 ㅎㅎ







책의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저랑 남자친구는 예전부터 ‘원피스’ 를 정말 좋아해서

찾아보는 데 도저히 안 보이는 거에요…ㅠㅠ

그래서 직원 분에게 여쭤봤더니 검색대로 안내해 주셨다는!







검색대는 책이름, 혹은 장르나 작가 명으로 검색하면

위치를 알려주는데 보고 싶은 책 있으신 분들은 요걸로 바로 찾으면 될 듯!

바로 옆에는 신간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서 

최신 만화책들도 한 눈에 쫘악 훑어 볼 수 있었어요.








책에 빠져들어 보다 보니 어느덧 음료가 나왔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남자친구는 아이스 초코였던 것 같아요!

커피 맛에 대해서는 별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한입 먹어보니 쓴 맛은 덜하고 고소한 풍미가 아주 찐하게 느껴져 넘 좋았어요







제주시 데이트코스 추천 할 만한 랩툰의

룸 형식 자리를 보면 각각의 공간마다 블라인드를 칠 수 있어서

독립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좀 더 편안하게 있을 수 있었네요. ㅎㅎ






각 자리마다 쿠션이랑 담요가 비치되어 있어서 

짧은 치마를 입고 와도 편하~게 쉴 수 있는 점도 넘넘 맘에 들었어요!







우연찮게 발견한 곳 치고 굉장히 재미있고 알차게 

시간을 보내고 온 만화카페 랩툰

울 이웃님들께도 제주시 데이트코스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