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 놀러온 김에 들리면 좋은 이곳,

청주 비하동 까페 미젠

블로그 후기에서 사진을 보고 

분위기에 반해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 )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만났는데

저녁 식사를 하기 전, 시간이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가자고 친구들을 꼬셨죠 ㅎㅎ

모든 건 저의 계획대로 되었습니다 ^^ ㅋㅋ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청주 비하동 까페 미젠








이렇게 앤틱한 디자인의 가구는 다른 곳에서 못본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너무너무 예뻐요 ^,^








테이블 마다 칸이 쳐져 있는 곳도 있고 의자 등받이가 높아요. 

다른 테이블 하고 말소리가 섞일 일도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친구들도 꽤나 만족하는 눈치 였어요 ㅎㅎ








장식장을 살펴보는 데 양주가 들어있더라고요.

생각해보니 들어올 때 입간판에 수입 맥주라고 쓰여져 있었거든요.

청주 비하동 까페 미젠에서 주류도 판매 하니까 참고 하세요 ^,^








분위기가 넘 좋아서 여기서 술 한잔하면

꼭 영화 속 한 장면 일 것 같다고 ㅋㅋㅋ

저희는 맥주잔 대신 커피 잔 들고 인증샷 찍었어요.

배경이 좋아서 완전 인생샷 건졌어요 ^^ ㅋㅋ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꾸덕하고 진한 초코 케이크~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ㅎㅎ

냠냠 제가 시키는 걸 보고 친구들도 하나 둘씩 

주문을 더하더라고요 ㅋㅋ 맛나게 먹었습니다~ 










친구들과의 수다만큼, 좋은 분위기의 청주 비하동 까페를 만나서

넘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