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어린 조카들과 함께한 가족 여행!

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한림 독채 펜션인

1428 펜션에 다녀왔답니다:)








한림 독채 펜션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정말 경치가 짱!!!!

저희 가족만 사용하다 보니 조용하면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바로 앞 바다에서 낚시도 








복층 구조로 되어 있었는데요.

이곳에는 장난감, 인형들이 많이 있어서

어린 조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한다면 여기가 딱인듯!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는 방!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오는데

기분이 넘넘 좋아진답니당~:)








주방도 깨끗하고 넓어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식기류는 물론 자이글도 있고~

각종 조미료들이 모두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를 할 필요가 없어요:)








욕실에서도 바다가 보여요 ㅋㅋ 대박이죠?!

거기에 어린이 세면도구까지 있어요~!

작은 것 하나까지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네요.








정말 필요한 것들이 다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한림 독채 펜션에 가시면 이것 저것 준비할 필요없이

가볍게 몸과 옷만 가지고 가심 됩니다 ㅋㅋㅋ








한림 독채 펜션 어디에서나 창문으로 밖을 보면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다락방에 가만히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니

힐링도 되고 마음이 편안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완벽한 시설이 갖춰진 1428 펜션!

멋진 풍경도 보면서 여행 내내

여유롭게 쉬었다 갈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가족 여행을 하시거나 멋진 뷰를 찾으신다면!

1428 펜션을 적극 추천해드려용♡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