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읍 키즈카페로 유명한 <헬로방방>

친구가 본인 딸과 가는데 같이 가자 해서 방문해보았어요!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어른들은 커피도 마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네요:-)





고읍 키즈카페인 헬로방방의 이용요금은

어린이는 1시간 5,000원, 2시간 9,000원이에요.

어른들은 시간과 상관없이 하루에 3,000원인데,

음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이곳은 시간 쿠폰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현금 결제를 할 경우 무료 20%나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거기에 1회 방문 시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는데.

총 10개를 모으면 1시간이 무료라고 해요!!


참고로.. 친구는 하루 방문해보고

바로 쿠폰을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놀다가 출출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각종 간식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거기에 부모님들도 쉴 수 있는 공간도 넓으면서

커피숍처럼 꾸며져 있더라고요!

오픈 된 공간이다 보니 아이가 잘 놀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친구도 아이와 떨어져 있는데도

전혀 불안해하지 않더라고요!






공간별로 다양한 체험, 놀이시설들이 있었어요.

체격에 따라서, 연령대에 따라서도 알맞은 놀이공간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도우미 쌤들이 있어서 아이가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때문에 안심이 되었답니다:-)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집에서 신나게 뛰지 못하던 아이들이

고읍 키즈카페에서는 마음껏 뛰어 놀면서

어찌나 좋아 하던지..ㅎㅎ






장난감만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암벽등반 같은 것도

체험으로 할 수 있답니다:-)

바닥에는 푹신한 매트가 깔려 있기 때문에

혹시나 놀다가 넘어지거나 떨어져도 다칠 걱정이 없어요!






고읍 키즈카페는 약 250평 정도로 규모가 엄청 커요.

거기에 양주 하나로마트 2층에 있어서 간 김에 장도 보고 ㅎㅎ

주차공간도 넉넉하니 주차 걱정이 필요가 없었어요~!

이번 주말 조카들이 놀러 온다고 하는데,

아이들 데리고 또 가려구요~ ♬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 놀기 힘들잖아요.

이럴 때 실내에서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헬로방방> 양주점 참 좋은 것 같아요 :-)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