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꽤 오랫동안 

생손톱 상태를 계속 유지해 왔었는데요.

볼 때마다 항상 밋밋해 보여 신경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간만에 시간이 났던 지난 주 금요일,

퇴근하고 중화역 네일로 유명한 <해피뿌띠샵>에 들렀어요.





중화역 4번 출구 쪽에서 약국을 끼고 

왼쪽으로 돌면 바로 샵이 보인답니다~

역과 무척 가까워서 금방 찾으실 거예요 ㅎㅎ





아기자기한 샵 외관이 인상적이었던 해피뿌띠샵

들어가니 원장님이 안쪽에서 피부 관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살짝 대기했답니당.





기다리는 동안 둘러봤던 샵 내부~

인테리어를 전부 직접 하셨다고 하셨는데,

굉장히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중화역 네일로 유명한 해피뿌띠샵은 100% 예약제로 이용이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네일아트를 받으러 왔지만, 그 외에도

얼굴 피부관리, 바디 관리, 왁싱, 미용 타투, 속눈썹 연장 등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집이랑 가깝다 보니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겠어요. ㅎㅎ

 




해피뿌띠샵의 시술 메뉴에요.

손 젤네일은 기본 4만 원부터 시작해서

그라데이션이나 글리터를 추가하는 것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니까 참고하세요!





바깥쪽은 네일아트 하는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는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이 있는데

다른 손님이 계셔서 찍을 타이밍을 놓쳤어요. ㅎㅎ

다른 손님이 나오실 때, 뭘 받으셨나~ 궁금해서

여쭤봤는데 속눈썹 연장을 받으셨더라고요,

깔끔하게 잘 되어서 저도 하고싶은 마음이 뿜뿜!





사장님께서 관리하는 방법과 리터치에 관해

친절히 설명 해주셨어요.

의도한 건 아니지만 ㅎㅎ 저도 옆에서 엿들었는데 

이해하기 쉽도록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인상 깊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제 타임이 돌아왔어요~!

그간 손톱 관리를 안 받은 지 꽤 돼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요리조리 살펴 보시더니 큐티클은 그렇게 심하지 않다고 하셔서 다행~~

저는 젤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이날 사장님의 추천으로 첫 도전을 해봤어요.





제가 골랐던 컬러는 오로라 펄과 핑크 베이지 조합의 심플한 네일!

사장님이 컬러 차트를 보여주셨는데 

맨 처음엔 결정을 못 하고 어버버 망설였어요.

본통 색상과 똑같이 발색 되느냐며 여쭤봤더니

사장님이 바르는 거랑 보는 거랑 다르다면서

손수 손톱에 발라 주시더라고요.





친절하고 세심히 상담해 주셔서 넘나 좋았던 :)

마음에 쏙 드는 컬러로 시술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T^T*)





결과물도 반짝반짝~ 다른 샵에서 보지 못했던

오로라 펄의 오묘한 글리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는!





맘에 쏙 드는 결과물, 거기에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넘나 맘에 들었던 중화역 네일샵 <해피뿌띠샵>

여러분도 중화역 네일 잘하는 집을 찾으신다면

꼭 여기 한번 와보세요! 

상봉역이랑도 가까운 곳이라 접근성도 아주 좋아요~ ^,^) 

저는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