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이웃님들은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떻게 푸세요??

전 먹으면서 풀기도 하지만

헤어나 네일 받으면서 풀기도 해요~

예뻐질 내 손을 위해

일산동구 네일 어디가 괜찮나 보니

공든 헤어&네일이 예쁘게 잘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산동구 네일샵은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다른 곳으로 주차하러 가지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ㅎ

밖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팍~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조명도 가구도 베이지색이라

따뜻한 분위기에요~

한쪽에는 미용 제품도 팔고 있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니 담에 머리하러

올 때 사갈까 합니당 ㅎㅎ








일산동구 네일샵은 둘다 같이 하는 샵이라서

온 김에 다 해버릴까 하다가

저녁 약속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손톱만 하기로 했어요 : )









쨘!

여기가 제가 앉은 자리에요~

전 저렇게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걸 볼 때

기분이 좋아요 ㅠㅠㅋㅋㅋ

어떤 걸 할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귀욤귀욤 한걸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케어를 잘 해주셔서

예민한 제 손도 걱정 없이 맡길 수 있었어용!!

역시 실력 좋은 일산동구 네일 추천샵답게

뭔가 세안하고 나서의 촉촉함이 느껴지는

손톱이 됐어요 ㅎㅎㅎ








넘 깔끔하고 앙증맞은 디자인이죠?

딱 제가 원했던 귀여운스탈~~

핑크랑 보라색 조합은 최고 ㅠㅠㅠ

검지손가락 포인트 준거 진짜 귀엽죠!

블링블링해요 ㅋㅋㅋ


정말 맘에 쏙 든

일산동구 네일 추천해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