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준비도 할 겸, 기분 전환도 할 겸~ 

울산 미용실 추천 받은 곳에서 머리하고 왔어요~







바로 울산 달동에 위치한 제네시스헤어 인데요 ㅎㅎㅎ









이 곳은 원장님 혼자 운영 하셔서 1:1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어서 더 좋았는데요!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계셔서 저도 이틀 전에 예약하고 갔어요 ^^

미용실 내부는 이렇게 깨끗했고 깔끔했어요. 








샴푸 하는 곳도 의자가 굉장히 편하고 좋았어요~ 

샴푸 할 때 의자가 불편한 미용실도 많았는데, 너무 편해서… 탐 날 정도였어요.

집에 가져 가고 싶은 맘이 굴뚝같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울산 미용실 추천 으로 제네시스헤어인 이유가 

2018 국제 한국 미용 페스티벌에서

원장님이 금상을 수상하셨더라고요!!! 

이러니 제 머리를 원장님께 더욱 믿고 맡길 수 밖에~








제네시스헤어의 가격표 인데요~

1:1 원장님 직접 시술 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가격이 착할 수가 있나요!!

울산 미용실 추천 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저는 염색과 펌을 고민하다가 펌을 하기로 하고 염색은 다음에 하기로 결정~!











완성된 머리 입니다 :D

머리가 너무 얌전 해서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확실히 볼륨을 주니까 확 다른 게 느껴지더라고요!

펌이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단발 머리이기도 하고 너무 꼬불꼬불한 건 싫어서 굵은 펌을 원했는데,

원장님이 제 취향을 어찌 알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앞으로 울산 미용실 추천 은!! 제네시스헤어 할래요 +_+ 단골 될 것 같아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