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님들:) 안녕하세욧!

다들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세요~?

저는 얼마 전에 예쁘게 머리 하고 며칠 동안

계속 날아갈 듯한 기분이 들고 있답니다 ㅋㅋ

그럼 오늘은 제가 다니는 백성동 미용실 추천을 해드릴게요~!








백석동 미용실 추천하는 곳은

“숨불어넣다”라는 곳인데요. 이름이 참 특이하죠~??

말 그대로 숨을 불어넣어 멋진 스타일로

변신을 시켜준다는 뜻인 것 같더라고요~

왠지 가게 이름부터 센스가 느껴짐 ㅋㅋ











저도 친구가 백석동 미용실 추천해준 곳인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가득하고,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면서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어요.

특히 파란색으로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밝으면서 산뜻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예쁜 공간에서 친구와 차 한잔 마시는 곳 같다고 할까요 ㅋㅋ









머신도 있어서 맛난 차 한잔도 할 수 있고,

헤어에 좋은 제품들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첫 방문이었는데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 주시더라고요.

친근하게 대해 주셔서 불편하지 않았는데요.

백석동 미용실 추천하는 숨불어넣다는

정말 편안하게 헤어 시술을 받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헤어 시술을 하기 전에 먼저 제 모발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더라고요.

저는 예전에 염색을 잘못한 탓에 얼룩이 심한 편이었거든요.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체스넛브라운 색으로 깔끔하게 톤 정리를 하기로 했어요.









시술 전 사진을 못 찍어서 비교샷을 할 수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얼룩 진 부분 없이 염색이 잘 된 것 보이시죠?

머릿결도 상하지 않고 톤도 정리가 되다 보니

제 얼굴이 더 화사해진 것 같더라고요 ㅋㅋ

햇빛을 받으면 더 예쁜 색깔이 나타난답니당!! ㅋㅋ


숨불어넣다를 백석동 미용실 추천할 만 하죠?!

앞으로 제 단골미용실로 찜!!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