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동 미용실 추천 에르모쏘헤어에서 훈남 탄생했어요







워낙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사촌오빠 ㅋㅋ

하지만 친척들 중에서는 저랑 가장 친해요 ㅎㅎ

오빠가 두정동 미용실 추천 해달라고 해서

제가 늘 가는 단골샵 에르모쏘헤어를 소개 해줬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근방에 있는 샵 중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에요.

저도 친구 추천 받고 펌을 했는데,

너무 머리를 잘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규모가 굉장히 크고 

넒은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친구나 가족이 같이 와도

불편하지 않게 편안히 대기할 수 있어요.








워낙 공간이 넓어서 눈치가 보이지도 않고 ㅎㅎ

지난 번에 펌 시술을 받을 때도 느낀 건데,

장시간 동안 시술을 받으면서

전혀 불편하지 않고 편안한 공간과

친절히 대해주는 스텝 분들 덕에 

힐링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사촌오빠의 머리를 할 차례인데요

두정동 미용실 추천 에르모쏘헤어의 원장샘은

젊은 감각을 가지고 있어

요즘에는 어떤 머리가 유행하는지 금방 아시더라고요

사촌오빠를 보자마자 딱 어울리는 스타일을

바로 추천 해주셨어요 ㅎㅎ








한번도 펌 시술을 받아본 적이 없어서

새로운 시술을 굉장히 많이 망설이길래,

원장샘이랑 가담해서 가르마펌을 강력 추천해줬어요

가르마 펌이 요즘 유행이니까 

오빠한테도 되게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두정동 미용실 추천 에르모쏘헤어에서

완성된 사촌오빠의 헤어스타일!

얼굴은 가렸지만 머리만으로도 훈남 같지 않나요?!

맨날 밋밋한 스타일만 보다가

볼륨 있는 헤어 스타일을 하니까

얼굴 윤곽도 살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ㅋㅋ








완전 강력추천!

제가 이래서 두정동 미용실 추천 해달라고 하면

무조건 에르모쏘헤어를 말해 주는 거죠 ㅎㅎ

오빠도 너무 만족스러워하고

저도 너무 만족했어요 ㅋㅋㅋ

다음 번에는 사촌 여동생 데리고

단발 펌 하러 와야겠어요 ^^!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