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쁘게 지낸다고 너무 손톱에 신경을 못쓴 것 같아

기분전환도할 겸 인스타로 미리 찜해두었던

군산 나운동 네일샵 양자매네일을 다녀왔어요








사실 얼마전 직장동료 언니도 여기 네일이

괜찮다고 추천해주길래 망설임없이 예약하고 갔어요ㅎㅎ

위치는 수송 금호어울림 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이쁜 인테리어에 시선을 빼앗겨 여기저기 둘러보았어요

곳곳에 이쁜 소품들이 가득해서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인테리어를 모두 사장님이 손수 하신거라고…

감각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ㅎㅎ








군산 나운동 네일샵 양자매네일은

1인시술이라 불편함없이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답니다

의자 쿠션도 푹신푹신하고 쿠션까지 챙겨주셨어요









한참 네일 많이 받으러 다닐 때 네일샵을

많이 다녀봤는데 확실히 관리해주시는 손길이

더 능숙하시더라구요 큐티클 제거도 완전 말끔하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저는 네일디자인은 고르지 않고

연보라로 하고 싶다는 생각만 안고 갔는데

사장님께서 이런저런 디자인을 추천해주셨답니다

하나같이 마음에 들어 디자인 고민하는데도

시간을 꽤 썼던 것 같아요ㅠㅠ








다른 곳은 마음에 들지도 않는데

높은 가격을 지불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었지만

군산 나운동 네일샵 양자매네일은

다른 곳보다 가격도 착한데다

실력까지 좋으시더라구요ㅎㅎ!!

이래서 주변에도 양자매네일 단골이 많은가봐요








짠 완성된 새로운 저의 네일입니다!

여태껏 한 네일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ㅎㅎ

제가 하고 싶었던 네일컬러를 정말 잘살려주셨어요

척하면 척! 상담도 친절하게 진행해주셨던 사장님 덕분입니다ㅠㅠ








인테리어,서비스,착한가격,실력까지

모두 갖춘 네일샵을 이제 찾았네요

이웃님들도 군산 나운동 네일샵을 찾고계신다면

정말 강력추천해드립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