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사촌동생보러 부천에 갔었는데요.

넘나 더워서 저녁을 냉면으로 가볍게 배를 채우고…

부천포장마차 추천하는 곳 포차아지트에 총총 다녀왔습니다 :)

술쟁이 사촌동생과 함께하는 밤은 늘 행복하죠. 푸하하하

오늘은 각 1병씩만 마시고 집에 곱게 들어 가자며 건전한 마음으로 향했습니다.









포차느낌 물씬 나는 부천포장마차 추천하는 곳 포차아지트의 외관 :)

포차아지트는 역시 포차 답게 안주들이 매우 다양하게 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갔답니다. ㅠㅠㅠㅠㅠ

셋이서 오면 무조건 안주 두 세 개씩은 시켰을 비줠들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포차아지트가 부천포장마차 추천으로 뜨는 이유는…!!

포차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따뜻한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나는 느낌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곳 저곳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품들과,

은은한 조명으로 서로 예쁘게 보여야 하는 ㅋㅋ 연인끼리 오기 딱 좋은!!!

정말 나만의 아지트 하고싶은 곳이었어요 :D








포차아지트의 메뉴판입니다.

이것 말고도 엄청 많았는데,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지트 대표메뉴인 꿔바로우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참이슬도 함께 ㅎ_ㅎ

꿔바로우의 가격은 만오천냥 :D












포차아지트의 대표메뉴 꿔바로우 등장!!!

바삭바삭하게 방금 튀겨져 나온 꿔바로우 냄새가 아주 솔솔 기가 막혔습니다.

튀김옷이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어찌나 부드럽고 맛있는지.

양도 아주 풍족하고, 둘이서 먹기 정말 많았어요!! 술 각 두 병 각 ㅋㅋㅋㅋㅋㅋ

꿔바로우 맛없는 곳 가면 잡내도 나고 그런데, 이 곳은 포차 인데도 불구하고

양꼬치집이나 중국집에서 파는 꿔바로우 보다 맛있었다는…!!! 이럴수가….

이러니 부천포장마차 추천 할 수 밖에 없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같이 이런 곳에서 시간을 함께한 사람도 좋아서 더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부천포장마차 추천하는 이 곳 포차아지트 단골 될 것 같네용 ㅎㅎㅎ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