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숯불 닭갈비 맛집으로 홍천숯불닭갈비 강추해요




항상 철판에 볶아 먹는 닭갈비만 먹다가

일산 숯불 닭갈비 맛집인 홍천숯불닭갈비에서

신세계를 맛보았답니다 0_0

정말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식당으로

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곳이에요 ㅎㅎ









일산 숯불 닭갈비 맛집은

아무래도 고기를 구워 먹는 곳이기 때문에

환풍 시설이 잘 되어 있었는데요.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불 맛이 은은하게 입혀져서

맛을 더 극대화 해주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양념, 마늘, 간장 등등 다양한 있고,

닭목살, 닭발도 있었는데요~

거기에 사이드로 함께 먹을 수 있는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를 다 먹은 후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국수 한 그릇이 딱인듯+_+








맛있게 먹는 법이 가게 안에 적혀있어서

이대로 따라 굽기만 하면 된답니당~

하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다 구워 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크크:)

이런 서비스 넘나 좋앙>_<










불 판 위에서 익어가는 고기를 보고 있는 시간이

가장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ㅋ

특히나 냄새 때문에 더 참기 힘들다는.ㅠㅠ


직접 구워주신 덕분에 고기도 타지 않고

알맞게 자~알 익어서 더 맛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잡내도 전혀 나지 않고 부드러워서 참 좋았어요.

일산 숯불 닭갈비니깐 갈비도 먹어야죠 ㅎㅎ

역시 고기는 뜯어야 제맛!!

다 맛있었지만 하나를 꼽자면 음..

매콤한 맛이 일품인 숯불양념닭갈비!!


무턱대고 매운 것이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매워서

은근 중독이 되더라고요~ 먹고 난 이후에도 계속 생각나요 ㅎㅎ









마지막 입가심으로 국수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후식처럼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반전이 ㅋㅋ










일산 숯불 닭갈비는 3인분을 주문할 경우

1인분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3인분을 주문하고 4인번을 먹고 왔답니다 ㅋㅋ

요즘 더워서 입맛이 없었는데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당:D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