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대게 맛집 킹크랩스 완전 꿀맛이에요




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대게를 싫어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죠

매일같이 즐길 수는 없는 음식이기에 한 번갈 때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 정말 괜찮은 곳을 방문하는 편인데요

특히나 이번에 다녀온 곤지암 대게 맛집은 단연 최고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사장님이 바뀌셨는데 화성 향남쪽에서도

대게장사와 전국 대게유통을 하고 계시는 베테랑이시라고 전해들었어요

그래서인지 가게 외부에는 튼실하고도 무시무시한 킹크랩과

대게구경에 넋을 잃었습니다 맛있게 먹어줄겡..ㅎㅎ















자리를 잡고 대게를 골라 완성되기만을 기다립니다

지인 말로는 기존에는 상차림비를 받았었는데 이제는 안받으신다고 하더라구요

상차림비도 안받는데 기본 반찬들이 다른 집보다 더 잘나왔어요

시세는 대게 특성상 항상 달라 가격변동이 있기 떄문에

가격표를 살펴보시거나 업장에 문의를 주시면 편리하실거에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대게가 나왔어요

크기에 한 번 꽉 찬 살에 한 번 놀랐어요

제가 앞서 언급했다시피 광주 킹크랩스는 정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대게를 맛볼 수가 있답니다 저는 사진만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장담하건대 최소 광주 일대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대게유통을 하고 계셔서 그런지 최고급대게만 취급하시는 것을

맛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대게를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많은 맛집을 돌아다녀도 이만한 만족감을 얻은 곳은 없었네요

다리에도 통통하게 살이 가득해요~











살도 많고 살이 달달하니 먹는 내내 감탄 밖에 할 수 없었어요

음식으로 힐링한다는 말이 이런건가 봅니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도 맛있고~~

대게 딱지장에다 밥 비벼 먹는 필수코스로 마무리해주면

어느 누구 하나 부럽지 않은 저녁식사 끝!

제대로 된 맛집을 찾고나니 대게,킹크랩 먹을 때는

무조건 곤지암 대게 맛집 킹크랩스만 올 것 같아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