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면 감자탕 맛집인 옥자감자탕에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가족이랑 같이 금산면 감자탕집인 옥자감자탕집에 갔다 왔어요!

여기가 매장이 정말 넓고 맛도 좋아서 자꾸 가게 되더라구요 ㅎ

저번에 가족모임도 했었는데 매우 만족~







식구들 중에 어린아이들도 있는데

여기는 한쪽이 애들 놀기에 딱 좋게 되어있어요!

옛날 생각나는 미니 오락실 게임기도 있고 ㅎㅎ

한쪽에는 책이나 애들 놀 수 있는 장난감들이 있더라구요








금산면 감자탕 잘하는 이곳은 감자탕 말고도

청국장이나 삼겹살도 엄청 맛있어요~

어떤거 먹을까 하다가 집에서 쉽게 해먹기 힘든

청국장을 먹기로 했어요

청국장을 정말 좋아하는데 집에서 하면

냄새가 온 집안에 다 나서 ㅠㅠ 집에서 해먹기 좀 꺼려지더라구요

이럴 때 아님 언제 먹겠어~ ㅎㅎ








제가 금산면 감자탕 맛집인 옥자감자탕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밑반찬이 정말 잘 나온다는 점 때문이에요

ㅠㅠ 메인이 아무리 맛있어도 반찬 별로 없거나

맛 없으면 잘 안 가게 되는데, 여긴 가지수도 많고

맛도 좋아요 ㅠㅠ 계란말이는 완전 사랑!









청국장 나올 때부터 구수한 향기 폴폴~

완전 맛있겠쥬?

보글보글 끓여지고 있는 청국장 보면 군침이 돌아요 ㅠ

냄새만 맡아도 침샘이 ㅋㅋ ㅋ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 청국장이에요!!

금산면 감자탕 맛집이지만 ㅠㅠ 청국장도 완전 짱!








두부랑 호박이랑 팽이버섯이랑 같이 떠먹으면

진짜 말이 필요없음 ㅎㅎ

밥 한 공기는 뚝딱 하는 거 같아요!

청국장 국물이랑 밥이랑 같이 먹음서

반찬도 맛있으니 ㅠㅠ 한끼 정말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금산면 감자탕뿐만 아니라 청국장도 진짜 맛있게 하는 

옥자감자탕에서 완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