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동 족발 인생 맛집 발견했어요





얼마 전부터 자꾸만 상대동 족발이 땡기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며칠 전에 달족발가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이건 콜라겐이니깐~! 내 몸이 좋아하는 거니깐!! ㅋㅋ

이렇게 생각하고 먹으니 살도 안 찌는 것 같고

오랜만에 맛난 걸 먹었더니 기분이 좋았어요~ 유후~










상대동 족발집은 내부가 굉장히 깨끗해요.

가게 분위기가 밝아서 저는 참 좋더라고요~

테이블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데,

여기서 각종 모임 같은 걸 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가..

왠지 편안한 느낌이..ㅋㅋ








상대동 족발 외에도 보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뭘 먹을지 고민을 하지 않아도 괜찮아유~

두가지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거든요!! ㅋㅋ



메뉴판 옆에는 족발의 효능에 대해 써있는데

왠지 보면서 먹으니 몸이 건강해 지는 건 느낌이겠죠..ㅋㅋ










접시 위에 고기가 푸짐하게 담겨 나와요.

보쌈은 고기가 야들 야들하면서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상대동 족발 역시 살ㄱ코기는 부드럽고.

껍질은 쫄깃쫄깃해서 식감 굿굿!!!!!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맛나서 감동의 눈물이…ㅠㅠ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답니다:D

저도 가끔 야식을 먹고 싶을 때 

전화로 주문해서 배달시켜 먹어요 크크~

맛있으면 0칼로니깐^^








맛있는 걸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달족발~

제 인생 맛집으로 저장~ 크크

저도 이영자언니처럼 맛집 리스트를 작성해야 할까봐요~ ㅋㅋ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