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쌈밥 맛집 쌈장고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한식을 사랑하는 저는 가장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가

쌈밥이에요 그래서 웬만한 쌈밥집은 투어를 다니다시피

방문해서 먹어보고는 한답니다


제가 며칠 전 방문한 수원 쌈밥 맛집 쌈장고는 밑반찬과

고기도 맛있어 여러분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우렁이쌈밥은 점심특선으로 7000원에 즐길 수가 있고

생삼겹,목삼겹은 12000원에 푸짐한 쌈밥을 즐길 수 있답니다

15분전에 예약해두면 돌솥밥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우렁이쌈밥도 욕심났지만 이 집 고기가 괜찮다는 소리를 들어

점심부터 고기를 굽기로 했답니당ㅎㅎ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인원 수대로 주문한 쌈밥 정식이 나왔어요

수원 쌈밥 맛집답게 이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쌈채소와 함께 먹을

고기를 정성스레 구워주었어요 고기가 익을 동안

밑 반찬을 맛보니 기본적으로 사장님이 손 맛이 좋으신 것 같더라구요









고기가 다익어 맛본 수원 쌈밥 쌈장고의 고기 쌈은

쌈밥 맛집의 기본이자 필수인 싱싱한 채소가 맛을 잘살려주었어요

저희는 채식공룡마냥 채소를 무지막지하게 먹었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웃으며 리필해주셨답니다







건강한 쌈채소와 함께라서 첫끼로 고기를 먹었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ㅎㅎ

맛있기도하고 친구집하고 가까이에 있어 더욱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곳이에요!

수원 쌈밥 맛집 쌈장고,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