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동 카페 더커피 “수제청” 맛있는곳 :)




친구 집뜰이 선물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

집순이인 친구를 위해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마시라고 수제청을 선물하기로 결정~

수제청은 집순이들에게 선물하기 정말 제격인 것 같아용 ㅎ_ㅎ

수제청이 맛있다고 소문난 곳!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장덕동 카페 더커피 :)







카페 외관부터 유럽분위기가 물씬 느껴졌던..

예전엔 막 높은 건물들을 좋아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요즘엔 나즈막한 건물이 뭔가 안정감 있어 보이고 ㅋㅋ

아기자기한 감성이 좋은 요즘이랍니다 .. 히히 ><









장덕동 카페 더커피의 내부 모습이랍니다 :)

외부에서도 느껴졌지만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일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막상 들어와보니 너무 좋은 거 있잖아요 ㅎㅎㅎ

친구 선물할 수제청만 사서 나가려고 했는데 자연스레 잠시 머물게 되더라고요 :)

동네 카페라 가격대도 착하고 맛도 좋았던 장덕동 카페 더커피 ~








친구가 과일이란 과일은 다 좋아해서, 

고민할 필요도 없이 그냥 하나씩 다 맛보라고 막 주문했어요! ㅋㅋㅋ

그중에서도 친구가 좋아하는 키위청은 1순위로 두고,

키위 파인애플청, 키위 청포도청, 로즈백향과청을 주문했어요 :)

역시 수제청이라 그런지 친구가 굉장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인위적인 맛도 없고! 깔끔한 맛이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다 호감 가질 맛 !! :)








살짝 아쉬울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골랐던 

장덕동 카페 더커피의 오미자계피청과, 라임애플 민트청~!

친구에게 선물하는 거지만 너무 지름신이었어요.. 근데 어떡해요 예쁜걸.. ㅠ_ㅠ

예쁜 포장박스까지 줘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ㅎ

장덕동 카페 더커피 이제 여름이니까 얼음동동 띄어서 집에서 간편하게 수제청 먹어용 ><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