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촌 맛집 도장골계곡에서 운치있게 오리주물럭 냠냠




요즘 날씨가 정말 여름이네요 !!

오랜만에 한가한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이랑 근처에 있는 계곡이 너무 가고싶은거에요!!

여름엔 역시 시원한 계곡이 최고 아닙니까!! ㅠㅠ

그리고 계곡 앞에서 구워먹는 고기는 더할 나위가 없죠~

정말 시원하고 오리주물럭을 맛있게 먹었던 퇴촌 맛집 도장골계곡을 포스팅할까 해요. ㅎㅎ







도장골계곡은 캠핑까지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다음엔 캠핑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데리고 오려 구요~! ㅎㅎ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밖에 안되는 거리라 가깝게 갈 수 있었어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고 계곡 바로 앞이라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아이들의 물장난소리를 들으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퇴촌 맛집 도장골계곡 :)








안에서 오손도손하게 먹고싶다! 하면 

이렇게 내부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독립적인 방갈로 구조로 되어있어 모임장소나 회식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ㅎㅎㅎ

저희 가족은 워낙 야외에서 구워먹는 걸 좋아해서 저희는 밖에서 먹었지만요. ㅎㅎ








퇴촌 맛집 도장골계곡 

밑반찬들이 아주 정갈하게 나옵니다 :)

솔직히 조금 많이 놀랬어요!

계곡 앞에서 먹는 거라 대충 고기만 구워 먹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정성이 듬뿍 담겨있는 밑반찬이 나오니까 절로 흥이 나더라고요~








계곡 앞이니까 도토리묵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은 도토리묵도 시켜봤습니당. ㅋㅋ

맛은 아주 훌륭했지요 :D








퇴촌 맛집 도장골계곡에서 저희가 시킨 오리가 나왔습니다. 

양념을 좋아하는 저는 주물럭을. 

그냥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저희 부모님을 위해 생오리로스를.

양도 진짜 많고 맛은 말할 필요도 없이… 완전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양념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뭔가 다른 오리고기집이랑 양념의 맛이 조금 특별한 것 같아 여쭤보니 

홍시가 들어간 양념으로 며칠 숙성 시킨다고 하시더라고요… 완전 대박

역시… 도장골계곡 퇴촌 맛집 추천할 수 밖에 없네요.

주말에 가족들과 맛있는 오리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서 행복했습니당 :D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