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선으로 깨끗한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 SPF 50+








발림성 좋고 번들거리지 않아요


15개월된 어린 아기라서 선크림 안 바르다가

봄볕에 피부가 좀 타는 것 같길래 구입했어요

바르고 나가도 코끝이나 광대뼈쪽은 타긴 타네요 ㅎ







겉에 정품 씰이 붙어 있구요

안에 든 튜브 입구가 랩팅돼 있어요

내용물이나 나오는 부분에는 별도로 붙어있는게 없었어요








조금씩 나와서 용량 조절하기 좋았어요

제 손등에 발라봤는데

되직한 텍스쳐가 아니라

좀 묶고 잘 번지는 타입이에요


색이 전혀 없어서 많이 발라도 피부가 뜨거나

희게 보이는 현상은 전혀 없었구요~

묽기 때문에 커버력은 약한 느낌?

계속 수시로 아기한테 발라줬어요~








물로 지원진다고 적혀 있는데

여러차례 수시로 덧발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제 기분탁인지는 몰라도

물로만 씻으면 뭔가 미끄덩하게 남은 느낌이 들길래

아기비누로 얼굴 싹싹 닦았어요

그런 뒤 헹궈보니 미끄덩한 느낌 없이

잘 씻긴 것 같더라구요~








용량이 작긴해도

아기 얼굴과 팔다리 정도에만 바를 거라서

금방 다 쓸거 같지는 않네요~

마저 다 써봐야겠지만

처음 접해본 느낌은 괜찮다 입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