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다운쉬프터7 852459_100 화이트 구매했어요







원래는 나이키에 뉴문 이클립스를신다가

다른 편한 신발을 못팢아서 거의 걸레가 될때까지

신고 다녔었는데 ㅋㅋ 








운동화를 찾고 찾다가 혹시나하고 구매한게 잭팟터졌네요 ㅋ

뉴문같은거는 일단 10~20만원 사이여서 살짝 부담도 되고~

직구를 했다가 사이즈가 잘못오는 경우가 더러있기 때문에

고민에 또 고민했었답니다~


5년동안 한 디자인의 운동화만 신다가 이번에 구매한 다운쉬프터7

신으니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쿠션감도 좋고 튼튼하고~ 특히 요즘같은 여름에 신기 좋게

통풍도 잘되니까 더더욱 좋은듯!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발가락의 형태가 보일정도로

앞부분이 많이 얇네요~

시원하긴 한데 한편으로는 발을 제대로 잡아주지 못하는듯!


그리고 모든 화이트 계열의 운동화가 그렇듯이 때가 잘탄다는거겠죠 ㅠ 

하나 더 사서 쟁여 놓고 번갈아가면서 신을까 생각중입니다







신발은 아주 그냥 깔끔하니 예뻐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