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립스틱 5ml





립스틱을 얼마만에 써보는지 몰라요 ㅋ

인터넷에서 다들 핫하다기에 고민하다가

싸게 들어왔길래 종류별로 4개나 구매했어요







일단 전 피부색이 어두운편이구요

입술도 착색이되서 조금 거무튀튀해요 ㅠ

그래서 진한 틴트를 바르고 다녔었지요








제가 주문한건

블러디마리, 링컨로즈, 스프링로제, 체리크러쉬

요렇게 4가지구요








발림성은 깜놀!

진짜 부드럽게 발리는데 매트해요

각질부각도 안되고 신기해요








블러디마리가 부담되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완전 인생템이 되었네요

바르는 순간 가을가을한 뇨자 됨과 동시에

립만 했는데도 이목구비가 선명해 보이는 효과까지


결단코 센 뇨자가 되지 않아요~

쨍한 빨강은 봄여름에 화사하게 이뿌고

블러디마리는 가을,겨울에 차분하게 멋쟁이를 만들어주네요

하나씩 소장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오늘모임이 있는데 이런 잇템을 장만하였노라 자랑하려구요 ㅋㅋ

좀 주책인가요 ㅋ

나머지 색상은 다시 후기 쓸께요~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