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남성용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화장품








남친이 화장품을 잘안 발라서 얼마전에 선물로 줬어요

배송도 빠른데 유통기한이 엄청기네요 2019년 12월 ㄷㄷ

배송상태는 살짝 아쉬웠어요 뽁뽁이로 감싸서 왔으면

좋았을텐데 상자에 달랑 하나 들어 있더라구요

다행이 파손은 없었지만 약간 아쉽긴해요








남친이 기능성화장품이나 유분기가 많은 기초를 쓰면

하루종일 얼굴에서 유전이 터지는 체질인데

가볍고 성능 괜찮은 화장품 찾다가 리뷰가 괜찮길래 구입했어요








내용물이 안보이는 타입이라 얼마나 썼는지 알수 없지잠

펌칭마개가 있어서 위생적이고 편한 펌핑타임에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친에게 딱 적합한 올인원 타입이라

너무 편하고 좋은듯합니다









기존 오일프리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잘 발라주면 좋겠네요







너무 강한 남성 화장품 냄새는 아니고

제가 맡아도 약간은은하게 꽤 괜찮은 향이에요

오히려 여자화장품에 가깝다고 느끼질 정도인데

뭔가 아빠냄새? 같은건 없습니다 ㅋ

거기다 한번에 바를수 있어서 편하다네요

촉촉하고 끈적임은 덜한데

건조한 타임의 남친은 보습력은 좀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 향과 기능이면 재구매의사 있다고해요 ㅋ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