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양읍 맛집 미가랑 수제비와 파전이 맛있는곳







잇님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언양읍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언양읍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 해봐요~ 

미가랑이라고 하는데, 한옥집을 개조한 곳이더라구요~

ㅎ새빛이 잘 들어오고 밝은 곳이였어요~! ㅎㅎ

수제비와 파전이 정말 맛있는 가게에요 :)








언양읍 맛집 미가랑은 수제면만 제공하더라구요~

칼국수가 6천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인 거 같아요!

들깨칼국수는 7천원, 된장칼국수 7천원, 수제비 6천원

파부추전은 만원이에요. 

우리는 수제비랑 파전을 시켰습니다~








파전 진짜 맛있겠죠 ㅠㅠ 

언양읍 맛집 미가랑은 음식에 재료를 아낌없이 넣으셨더라구요

오징어도 들어가있고 부추와 파, 고추, 계란 등이 들어간 파전이에요

파전인데 진짜 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노릇노릇 고소한 파전 ㅠㅠ 그냥 먹어도 담백하면서 맛있는데

간장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수제비도 나왔는데 밑반찬도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깍두기가 정말 맛있음 ㅠ

적당히 익어서 새콤하면서 맛있어요~ 딱 수제비와 먹기 좋은 김치에요!

그리고 언양읍 맛집의 모든 그릇이 도자기로 나와서

뭔가 건강에 좋을거 같아서 안심되더라구요 ㅎㅎ

수제비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였고 국물이 정말 깊었어요

속을 달래주는 느낌이에요~ 여기다 김치 얹어먹으면 완전 최고 ㅠ








원래 수제비나 칼국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먹으면 꼭 남겼는데

언양읍 맛집 미가랑의 수제비는 너무 맛있어서 남김 없이

싹싹 다 먹은거 같아요! ㅎㅎ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ㅠㅠㅋ 

다음에는 들깨칼국수나 된장칼국수도 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