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안도로 카페 한라봉맛을 느낄수있는 대학나무




제주여행 다녀왔어요~ ㅎㅎ 그중에서

몇몇 기억 남는 곳들을 차근히 올려 보려고 합니다 :)

오늘은 제주 해안도로 카페 대학나무를 포스팅 할께요!

대학나무는 공항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ㅎㅎ

생각보다 더 가까워서 쉽게 접 할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가게는 연두색으로 제주 스러움이 팍팍 풍기는 곳이에요 ㅎ

제주 해안도로 카페 대학나무의 대표 메뉴는 한라봉음료와 성게컵밥이에요!

사장님이 제주도 토박이로 관광문화 해설사라서

제주도의 숨겨진 명소와 맛집들을 추천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제주 해안도로 카페 대학나무의 성게컵밥은 밥이 빨간색으로 되어있고

성게와 전복,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요.

색조합도 너무 예쁘죠~?

게다가 이 성게는 제주해녀가 직접 물질해서 가져온

성게로 만드는 거라 맛볼 수 없는 날도 있다고 해요!

완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음료는 한라봉 주스랑 스무디를 시켰는데

시럽이 들어간게 아니라 100%한라봉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맛이 정말 진하고 상큼해요!

이 한라봉도 집에서 직접 농사지은 한라봉으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제주 해안도로 카페로 유명한 곳이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성게와 한라봉 둘다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자꾸 맛보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성게와 전복, 아보카도와 빨간색 빱을 한입에 쏙 넣으면

신선한 해산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 해안도로 카페라서 바다를 보면서 맛볼수 있고

제주도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대학나무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







WRITTEN BY
오분전 그시간
스포츠나 영화,게임,맛집 을 포스팅합니다

,